공지사항

new)) 뉴브랜드 런칭 되었어요!!!
제목 new)) 뉴브랜드 런칭 되었어요!!!
작성자 Sally (ip:)
작성일 2015-11-05 19:15:46
추천 추천 하기
조회수 2442
평점 0점




 



브랜드 스토리


Pip-Squeak Chapeau는 10년 전 single hand knit 울 모자로 시작하여 이후 사계절 여성복 컬렉션을 제시해왔습니다.

디자인이 독창적이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여성들의 평소 일상복 영역을 넘어 광범위한 여성 고객층을 어필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.    

Pip-Squeak 옷들의 작업 공정은 뉴욕 브룩클린에서 Hand made로 이루어지며 오직 천연 섬유만을 사용합니다.

모든 옷은 출고 전 미리 한번 깨끗이 세탁이 되어, 옷의 자연스러운 외관을 더해 주며 마치 원래 옷장 속에 있었던 것 같은 착각을 줍니다^^


 

패브릭


Pip-Squeak의 모든 패브릭은 윤리적으로 얻어진 것만을 직접 선정합니다.
주로 린넨, 바티스트, Japanese cotton으로 작업하지만 울, 모헤어, 알파카로 만든 스타일도 빈번히 보여주고 있습니다.
Pip-Squeak은 슬로우 패션 움직임의 일부이며 최상의 소재들을 가지고 현지 작업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고 있습니다.  






pip-squeak Chapeau Etc





새로이 입고된 뉴욕 브루클린의 콜렉션 pip-squeak Chapeau Etc 입니다^^


이 브랜드의 디자인들은 앤틱 느낌이 나며 인형옷이나 아기옷같이 사랑스러워요.


천연소재를 사용하며 핸드염색, 워싱작업을 일일히 거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의류입니다.


pre shrunk 작업을 해서 원단이 줄지 않습니다.


린넨 뿐만아니라, 실크 , 오간자, 코튼 소재를 매우 아름답게 사용합니다.


AW이지만 린넨을 즐기는 브랜드라 울 소재보다는 얇은 소재가 더 많지만,


다른 브랜드의 캐시미어나 울 종류와 레이어드 하시면 멋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어요.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